아산흥신소 외도 사건 해결로 이뤄진 성공적인 이혼 이야기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예전에 동네 어르신께 남자를 볼 때 피해야 하는 유형을 여쭤본 적이 있었습니다.
남자를 평가할 때 허우대가 멀쩡한 사람을 만나라고 하셨고, 반대로 입술이 얇으면 말이 많고 거짓말을 잘하고 왜소하면서 작은 사람은 자격지심이 많다고 멀리하라고 하셨어요.
하지만 콩깍지가 씌어 결혼하고 보니 이 모든 걸 부합하는 사람과 제가 결혼했었습니다.
결국, 결혼 3년 차, 남편 일탈행위 정황이 보여 아산흥신소 도움을 받는 일이 있었어요.
오늘은 그 소소한 이야기를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연애 후 결혼해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신혼 초에는 평범한 가정처럼 서로 불과 물처럼 쉽지 않은 시기를 보냈지만, 서로에게 맞추려고 노력하며 지냈어요.
그러다 아이가 태어나면서 서로 양보하기 시작하며 남편과 바쁜 육아의 길로 빠져들어 갔습니다.
다정한 사람은 아니었지만 능력 있는 남편 덕에 아이를 키우는 데는 부족함이 없었고, 불만이 있어도 서로 피하며 겉으로는 평화롭게 지냈어요.
하지만 어느 순간에 쌓여 있던 불만이 서서히 밖으로 터져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육아를 하게 되면서 전업주부로 살게 되었습니다.
남편은 경제권을 갖고 있었고, 생활비 얘기를 할 때마다 자주 "돈이 왜 그렇게 많이 필요해?"라는 말과 함께 아끼지 않는다는 얘기를 하면서 불쾌함을 느끼게 했어요.
사비로 쓰는 돈이 한 푼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카드 10만 원만 긁어도 믿지 못하는지 전화하기 일쑤였고, 이런 일은 저의 자존감을 낮게 만들었습니다.
더욱이 지나친 육아 참견 대화 때문에 마음이 정말 복잡했고 잦은 다툼이 일어났어요.
그렇게 불만을 참고 견뎌내던 중 남편의 수상한 행동을 알게 되어 아산흥신소 탐정 업체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어느 날 의혹이 가는 외도 정황을 알게 되었습니다.
시골로 제사 지내러 가기 전 차 안을 정리하던 중에 낯선 여성의 긴 머리카락 몇 가닥을 트렁크 안에서 우연히 줍게 되었어요.. 청소 후 생각해 보니 뭔가 찜찜한 기분이 들어 차 안의 블랙박스를 찾아보고 싶어졌습니다.
그리고 블랙박스 안에는 충격적인 장면이 담겨 있었어요.
남편이 여사친이랑 차안에서 스킨쉽을 즐기는 영상이 고스란히 담겨 있었습니다.
차타고 가는동안 차 안에서 웃음이 가득했고, 목적지는 남편의 회사 근처 빌라로 손을 잡고 들어가는 모습이 그대로 찍혀있었습니다.
그 순간 예전에 행복했던 시간이 먼저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며 상실감이 크게 밀려왔어요.
남편의 행동을 무시하고 넘어갈까 고민도 많이 했지만, 그 영상은 마음속에 큰 상처를 남겨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결국 더 믿을 만한 증거를 잡기위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인터넷에서 찾아 몇 군데 전화를 걸어보았어요.
그중에서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마음에 들었던 아산흥신소 탐정 업체에 의뢰를 잡고 찾아갔습니다.
이곳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발견했는데, 개인 보호를 철저히 고려하여 개별 상담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이곳은 사생활 보호를 위해 상담자가 원하면 비대면 상담도 가능했어요.
전직 형사, 시사고발 출신의 대표님이 운영하는 이 업체는 신속한 일 처리와 오랜 경력으로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저는 남편에게 불신이 들불처럼 번져서 일상이 흔들리고 있었어요.
속상해 말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탐정님과 얘기하면서 털어놓으니 답답한 속마음이 풀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산흥신소 탐정 업체는 불륜과 외도뿐만 아니라 사람과 위치를 찾는 서비스도 원하면 가능하다고 안내받았습니다.
대표님은 다양한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셨고, 모습과는 다르게 다정하게 도움을 주셔서 감사했어요.
소통을 통해 마음을 열고 속상한 감정을 터뜨리며 자세한 대화가 이루어졌고, 차츰 안정을 찾아가고 있었습니다.
조언을 따라 마치 아무 일도 없는 것처럼 지내면서 탐정 정보 결과를 기다리게 되었네요.
한 시간이 마치 열 시간이 지난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탐정 조사 결과에 따르면 남편의 외도 상대는 바로 대학교 동창생 여사친이었습니다.
연애 때부터 그 협력자의 존재가 가시에 걸린듯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일 년에 어쩌다 한 두 번씩만 보는 정도라 참아왔었지요. 남편은 제주도 출장을 가면서 여사친과 함께 여행도 하고 일도 하며 놀고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남편은 여사친과 전연인 관계였고 결혼 후에도 회사에 년마다 몇번씩 월차를 써가며 2박 3일 동안 여사친과 둘이서 밀월여행을 즐기고 있었어요.
둘은 여행 중 차를 마시고 맛집을 찾아다니며, 같은 숙소에서 묵으며 제주도에서 지냈고 여행한 모든 순간이 증거 자료로 남게 되었습니다.
모든 게 끔찍하다는 건, 이런 느낌이구나. '우린 어디서부터 잘못됐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이상 남편과 함께 할 마음이 없어졌고, 한 공간에 머무르는 시간이 힘들어졌어요.
남편에게 외도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말하니 의부증으로 몰면서 끝까지 뻔뻔하게 부인했습니다.
결국, 제주도에서 여행하고 있던 두 사람의 다정한 사진을 보여주자 저에게 입에 다물 수 없는 말을 하고는 씩씩대다가 집을 나가버렸지요. 남편과 협의를 통한 이혼을 시도하게 되었고 아산흥신소 탐정 대표님의 확실한 증거 덕분에 원하던 대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대표님의 따뜻한 조언은 곤란한 상황에 처한 저에게 큰 위로가 되었고 그때를 생각하면 정말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지금은 잊어버렸던 꿈을 찾게 되었고, 그 걸 위해 앞으로 나아가고 있어요.
남성 대표님이셔서 무뚝뚝하실 줄 알았는데 따뜻한 마음씨와 풍부한 노하우를 가지신 아산흥신소 탐정 덕분에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비슷한 상황에 처해 계시다면 발걸음을 옮겨 문을 두드려 보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대구흥신소 의뢰리뷰 배우자의 부정행위 대구흥신소 25.12.30
- 다음글하남 흥신소처리비용 혼자 해결하기 어려울 때 선택지 25.12.30


